여자아이들 수진 , 서신애 주장

안녕하세요! 월향입니다.

사실 저는 연예 관련 내용은 블로그를 하면서 쓰지 말자 하는 생각이 있었어요.

 
그래서 요즘 여자아이들 수진처럼  운동 관련이든 연예 관련이든 많은 이슈들이 있는 상황이었음에도
관련 글은커녕 카테고리 조차도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런 제가 왜 오늘 여자아이들 수진 , 서신애 관련 글을 올리냐 하면,
제가 이전에 여자아이들 노래를 좋다고 음악 관련 포스팅을 한 적이 있죠.


여자아이들 수진

평소 여자아이들 수진뿐만 아니라 그룹 내 멤버들도 좋아해서 관련 예능 영상들도 유튜브 하다 보이면 종종 보곤 했거든요.

 

그래서 평소 예능의 모습을 접해서인지 여자아이들 수진 관련 기사를 봤을 때에도 설마 수진이?하면서,

그 여자아이들 수진은 되게 몽글몽글하고 말하는 것도 귀여워서 전혀 매치가 안됬기에 서신애 인스타에 올라온 문구를 보기 전까진 믿지 못했던 거 같아요.

 

저는 연예인 덕질을 하는 사람도 아니고 어떤 연예인이 괜찮다 하더라도 그냥 작품이 나올 때마다 챙겨보는 그저 일반인일 뿐이에요.

 

 

 

 

그래서 이번 기사를 보고 평소 여자아이들 수진 팬분들이 얼마나 당혹스럽고 충격적 일지 가늠이 안 가네요.

 

그럼 여자아이들 수진 관련 내용을 살펴 보자면,

지금까지 수진에게 피해를 학폭을 입었다는 피해자는 총 4명인데요.

A 씨는 자기 동생이 수진과 같은 학교를 나왔는데 자기 동생과 동생 친구를 불러 놓고 서로 뺨을 때리게 하곤 단체 문자로 너는 이제 왕따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한 B 씨는 그런 학폭 가해자가 잘 나가는 걸그룹이며 그 그룹 중 제일 인기 많은 멤버인 게 소름 끼친다고 말하며 수진의 과거 졸업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C 씨는 네이트 판에서 수진이 학창 시절 친구들과 술을 마시며 친구들의 물건을 몰래 가져갔으며 같은 학교 출신인 배우 서신애도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위의 사진은 C 씨가 올린 네이트 판 사진입니다.

 

이처럼 수진에게 피해를 입었다는 주장이 계속 나오고 논란이 거세지자 수진의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내놓으며 학폭 논란을 반박했습니다.

수진과 A양의 여동생이 통화로 다툰 것은 맞으나 학교 폭력 등의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입니다.

 

하지만 소속사의 고소에 피해자들은 분노했고 E양이 새로 등장하며 트위터에 자신의 생활 기록부를 공개하며 자신도 피해자라고 주장했죠.

 

 

 

E양이 공개한 학교 생활 기록부 및 트위터 내용입니다.

 

서신애 주장

그리고 며칠 내내 인터넷이 난리가 나자 보다 못한 배우 서신애는 인스타에 저격하는 문장을 올리죠.

 

 

 

22일' Noneofyourexcuse(변명 필요 없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린 배우 서신애는 수진과 같은 와우 중학교 동창입니다.

 

서신애는 중학교 졸업 후 고등학교 진학을 하지 않고 검정고시를 보고 대학교에 입학한 내력도 있기 때문에 대중들은 수진에게 서신애가 피해를 입은 게 아닌가 하는 의문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A 씨 주장에 따르면 서신애에게 '야 XXX야' , '똥꾸빵꾸야', '어미. 아비 없어서 어떡하냐' 등과 같은 모욕적인 발언을 했다고 했는데요.

또한 소문까지 만들어 친구들과 싸움을 붙이기도 했다고 합니다.

 

요즘 연예인 관련해서 이런 이슈가 너무 많은데 앞으로는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았음 하는 바람입니다.

팬들도 인성이 좋은 사람을 좋아할 권리가 있잖아요.

알든 모르든 누군가를 좋아하고 팬심을 갖는 것도 많은 관심과 노력이 들어가는 일이기에

누군가 또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번 일이 사실이 아니기를 바라며 오늘은 이만 간단하게 쓰고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편안한 밤 되시고 내일도 한주 활기차게 보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