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롤러블 폰 , 엘지 롤러블폰


이번에 새로나온 핫 한 lg 롤러블 폰 아시나요??ㅎㅎ

사실 저도 기사에서 화면이 늘어났다 줄어드는 걸 보기전 까지만 해도 lg 폰에서 새로워봤자 얼마나 새롭겠어 싶었죠.


LG V50 ThinQ만 해도 출시 때 화면 두개로 폰 두개 스는것처럼 스크린을 두개 쓸 수 있다는 장점을 어필하며 사람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고 ,

실제로 판매율도 높은 편이였지만 휴대하기 불편한점과 두 화면을 커버하는 케이스가 출시 되지 않는 다는 단점이 있었기에 이번에도 그럴까 샆은 마음에서 였습니다.

근데 이 3초 짤리 티저 영상을 보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이름 그대로 화면이 말려든다는 의미를 지닌 lg 롤러블 폰 개발이 혁신적이라고 생각 돠었습니다.
기존에 없는 방식이였고 화면 사이즈 조절이 된다는 점에서 필기나 영상을 볼때의 장점 때문에 타켓층이 넓어질 것 같았기 때문이죠.

서론은 여기까지하고 lg 롤러블 폰이 왜 주목을 받는지 어떤 스펙을 가지고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lg 롤러블 폰 출시 예정


lg 전자가 출시한 lg 롤러블 폰 , 글로벌 2021년 IT 시장의 첫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CES 2021 개막에 맞춰프레스 콘퍼런스에 상반기 출시 예정인 엘지 롤러블폰을 공개합니다.

이때 공개한 3초 짜리 티저 영상에선 권봉석 사장이 직접 등장했으며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혁신의 여정을 멈추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하며 등장을 했는데요.

이때엘지 롤러블폰이 말려들었다 화면의 크기가 위로 확대 됬다 말려드는 모습이 잠깐 등장 합니다.

lg 롤러블 폰 기대 되는 점


'폴더블 폰, 아마 들어보셨을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이전에 폴더블 폰은 화면이 확장 되는 만큼 두께가 증가 해 휴대하기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었죠.
또한 접히는 부분에 필름이 뜬다는점도 문제가 됬었는데요.

하지만 이번에 출시 예정인 lg 롤러블 폰 두께 증가 없이 화면이 확장 될 수 있다는점이 아주 큰 장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특히 중간에 접었다 폈다 하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접힘 부분 없이 말려드는 형식이라 접힘 자국이 안남으며,
화면의 크기를 자유롭게 큰 화면,작은 화면을 빠꿔가며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것 같네요.

큰화면만 사용할 수있는게 아니기 c때문에 다양한 구매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출시 이후에 직접 보고싶은 마음이 듭니다.ㅎㅎ

밑에는 관련 유투브 영상입니다!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m.biz.chosun.com/news/article.amp.html?contid=2021011101986

 

[CES 2021] 말리는 LG ‘롤러블폰’ 티저 공개 임박…대세폰 될까?

LG전자, CES 개막식서 ‘LG롤러블’ 티저 공개 예상실물 외 자세한 제품 사양은 알기 어려울 듯1분기 별도 공개 행사 가진 후 5월 정식 출..

biz.chosun.com

 

lg 롤러블 폰 대한 우려

 

그리고 lg 롤러블 폰에 대해 궁금한점 생겼는데요.

아직 자세한 사항이 나오지 않았지만 내부에서 화면이 더 나오는거라면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 같긴하지만
휴대폰 보호 케이스를 꼈을 경우 화면이 막혀서 안 나오진 않을까 싶은 걱정도 듭니다.

실제 삼성 a80의 경우 카메라부분이 위로 올라갔다 다시접히는 방식인데 핸드폰케이스를 낄 경우 케이스에 걸려 안 올라가는 경우도 많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런 사항이나 화면이 커질때 소리나 내구성등만 좋다면 저도 한번쯤 사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