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er Raiden 백현 창모 /러너 창모 ,백현 신곡 가사, MV

 

 
안녕하세요!!너무 오랜만에 돌아왔죠.ㅠㅠㅠㅠㅠ
어제 회식 끝나고 집와서 Runner 감상평 쓰려고 했는데 글을 쓰다 두번이나 날려먹어서
일단 가사만 다시 써서 올리고 잤네요..ㅠㅠ

두번 날려먹으니까 벌써 한신데 너무 피곤하더라고요 .😭😭😭

아무튼 이번 Runner 신곡에 대해 말하자면
제가 평소 맑은 음색인데도 단단한 보컬을 가지고 있는 백현을 좋아하는데요.ㅎㅎ
창모도 랩에 별로 관심이 없지만 창모 랩은
좋아하다보니 이 둘의 만남이 기대가 많이 됬어요!

이번 신곡은 제목부터 (경주·경마에 참석한) 주자, 경주마란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e스포츠 기업인 sk 텔레콤 T1의 리그오브레전드 팀의
테마곡으로 13일 온라인으로 개막한
롤 챔피언스 코리아(LCK)가 추후 오프라인으로
전환되면 T1의 입장곡으로도 쓰인다고 해요.
Runner MV에도 선수들이 직접 나와서 신기했어요.👍👍👍

Runner 발매를 저도 많이 기대하고 있었는데 어제 T1 공식 유투브를 통해 Runner 뮤비가 공개 됬더라고요!
Runner 피쳐링은 Raiden ,백현 ,창모가 맡았는데
백현과 창모의 신곡이자 첫 듀엣곡인거 같은데
너무 합이 잘맞고 조화가 잘 되서
기대했던것 이상으로 좋았어요.ㅎㅎ

다음번에도 같이 노래 한번 내줬음 좋겠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일렉트로니카 노래이기도 하고 가사도 그렇고 랩도 찰떡 같아서
자주 들을 것 같거든요.ㅎㅎ

아무튼 제 감상평은 여기까지고요!
밑에 가사랑 MV 있으니까 재밌게 들어주세요!!😊

 

< 가사 >

독이 든 잔을 건네도 좋아
내 몸에 가득 퍼지게 놔둬
난 마지막이 두렵지 않아
넌 뭘 주저헤

목소리는 숨겨
등 두로 거릴 좁혀
기회는 한번뿐
You know you're not a runner

3개의 별이 뜨는 날에
새로운 전설을 맞이할게
피로 적셔질 땅 위에서
왕관의 무게를 견뎌
You know you're not a runner

(Hey!) Imma take it all
take it all
We are the winner(You know you're not a runner)

보이지 않아 난 뒤
떠있어 정글 위
조심 해 네 뒤와 머리 위
그리고 네 팀
Cuz I'm ther legend of the street

이 판 위의 stunna
I keep it 1hunna
매 판에 날 다 던져
(You know you're not a runner)

(GO!) 난 감히 전설이라 나를 여기지 않다만
세상은 내가 전설이래
세개의 별들로 만든 내 목 위의 chain
마그마 앞에선 네 불 좀 꺼줄래

샴페인 마냥 늘 승리를 터뜨려
나의 삶을 담아낸 개선가 퍼지게
Legend never Die
명성은 시간의 흐름을 안 타

3개의 별이 뜨는 날에
새로운 전설을 맞이할게
피로 적셔질 땅 위에서
왕관의 무게를 견뎌
You know you're not a runner

(Hey!) Imma take it all
take it all
We are the winner(You know you're not a runner)
피로 적셔질 땅 위에서
왕관의 무게를 견뎌
You know you're not a runner

You know you're not a runner

 

< MV>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