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테스트 , 퍼스널컬러 진단, mbti 검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sns에서 유행하고 있는 퍼스널 컬러 진단받을 수 있는 케이테스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mbti 검사 하는 느낌도 들고 성격 유형을 진단한다는 점에선 케이테스트, mbti 검사

공통점이 있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케이테스트 , mbti

 

케이테스트 퍼스널 컬러 진단은 간단한 12가지 질문을 통해 나의 성격을

16가지 유형의 컬러로 진단받을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케이테스트

 

그럼 저는 케이테스트 어떤 컬러가 나왔을지 볼까요??><

우선 첫번째 질문은 친화력 관련 질문인 거 같은데요.

웬만해선 먼저 말을 걸기 때문에 저는 내가 먼저 말을 건넨다를 선택했습니다!!

 

색깔

 

두 번째 질문은 주말에 난?인데 저는 몸이 아프거나 일이 너무 바빠서 피곤할 때 제외하곤

웬만하면 에너자이저라 어딜 그렇게 돌아다니고 그러거든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이 질문은 무조건 사람들과 만나는 것을 즐긴다 이네요.

진짜 퍼스널 컬러 진단 테스트하는 거 재밌는 거 같아요.ㅎㅎ

 

mbti

 

세 번째 질문은 친구들과 놀 때 나는?인데 

성격 자체가 워낙 활발해서 왁자지껄한 분위기가 되기도 하고

친구들과 여럿이서 노는 것도 좋아하는 성격이라 전 무조건 1번입니다!!ㅎㅎ

 

퍼스널컬러 진단 2

 

네 번째 질문은 내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인데

저는 좀 미래지향적이라 지금도 중요하지만 행동할 때 미래를 생각하고서 행동하는 것 같아요.

물론 가끔 충동적으로 지금만 생각할 때도 있긴 하지만요.

 

 

mbti 테스트

 

그럼 다음 질문은 일할 때의 제 스타일에 관한 질문인데요.

첨에는 당연히 기존의 룰을 따라가며 배우지만 익숙해지면 저만의 방식을 만드는 것 같아요.ㅎㅎ

 

퍼스널컬러 진단

 

벌써 절반이나 왔네요.ㅎㅎㅎ

제 주변에선 제가 목표한 건 열심히 한다 하는데 사실 제가 좋아하는 분야에서만 꾸준하려고 노력하는 것뿐이지

원래 성향이 그렇진 않기도 하고 음..

좀 창의적으로 이런저런 아이디어를 내는 걸 좋아하기도 해서

제 주변에선 1번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케이테스트 컬러테스트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이라..

케이 테스트가 6,7번 질문 같은 경우 mbti 검사 유사한 부분도 많은 것 같네요.

저는 예전엔 1번 답이 정말 심했는데요.

지금은 1번에서 좀 정말 싫은 건 거절하는 정도랄까요.

강력하게 매번 말하진 않기에 1번을 골랐습니다.

 

 

mbti

 

그럼 다음 질문!!!

화났을 때 저는 논리적으로 아닌 건 아니라고 하는 성격이라

말 못 하고 넘어가면 스트레스만 받더라고요.ㅋㅋㅋㅋㅋ

 

'케이테스트

 

벌서 9번째 질문이네요.

고민을 저한테 친구들이 얘기 할 경우

잘못된 점을 말해준다기 보단 이렇게 하면 더 좋을 것 같다고 말하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

 

 

mbti 검사

 

준비물을 준비할 때 저는 좀 덜렁거리는 게 있어서..ㅋㅋㅋㅋ

귀찮아서 내일 챙겨야지 해놓고 나중에 보니 하나씩 깜빡하더라고요;;하핳

 

 

mbti 테스트

 

자 드디어 11번째 질문입니다.

웬만해선 안 미루려고 하지만 제가 또 흥이 많다 보니 노는 건 못 참죠.ㅎㅎㅎ

그래서 놀자 하면 거의 놀긴 하는데 그래도 할 일은 하면서 놀건 다 놀죠.ㅋㅋㅋㅋ

 

 

퍼스널컬러 케이테스트

 

마지막 질문입니다!!!!!

제가 여행은 많이 안 가봤다 보니 무계획으로 많이는 안 가지만

큰 틀 정도는 다 짜 놓고 가는 것 같아요!

 

국내는 대충 알아보고 가도 되지만 해외여행은 그날 뭐할지 어떻게 이동할지 정도는

알아보고 가는 편이기에 2번을 골랐습니다.ㅎㅎ

 

그래서 두구두구두구!!!!! 저는 뭐가 나왔을까요?!!?><

 

mbti 검사

 

바로 댄덜라이언이 나왔는데요.

케이테스트도 이번에 퍼스널 컬러 진단 알아보다가 알게 되었는데 댄덜라이언 이라는 이름도 생소하네요.

그리고 제가 노란색을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컬러가 나왔네요.ㅎㅎ

 

mbti 검사 전에 해본 적 있는데 그런 테스트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이번 케이테스트 퍼스널컬러 진단도 재밌게 한 것 같습니다.^^

 

혹시 저처럼 mbti 검사 혹은 퍼스널컬러 진단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밑에 사이트에서 케이테스트 한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onalColor/

 

mbti 검사
퍼스널컬러 진단

추가로 케이테스트 했던 사이트에서 다른 테스트 있는 것도 해봤는데

몇 가지 다른 테스트들도 있으니 한 번씩 해보세요!!

심심할 때 하기 좋아요.ㅎㅎ

 

 

MBTI 검사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밑에 글씨 클릭 하면

mbti 성격 테스트 하실 수 있습니다.^^

 

MBTI 성격 테스트 하러 가기!!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내일도 다른 알찬 정보 들고 오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