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하루 코노!!일상글ㅎㅎ
요즘 부쩍 일상글을 쓰는데요!☺️

오늘 코노 가서 두시간 반을 혼자 열창 했거든요.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목이 쉬어가지구 아프네여ㅜㅜㅜㅜ

평소에 노래부르는 것도 좋아하구 혼자 코노가서 두세시간 열창하고 오는게 취미였다보니

코로나 때매 못가는게 너무 한이라 사람 별로 없을때 혼자 가서 부르고 왔어여ㅎㅎ

 



움..사실 오늘은 저의 흑역사가 될 수도 있고 뭐..하핳 ^^:::

그냥 나중에 어느샌간 쥐도 새도 모르게 수정이 되있을 수도 있을거구요.ㅋㅋㅋㅋㅋ

왜냐구여?그건 오늘 노래방에서 노래를 녹음했기 때문이져!!!><

나중에 후회할거 같긴해요ㅜㅜㅜㅜㅜ

 

오늘은 짧게나마 부끄럽긴한데 노래 녹음 영상을 넣고 사라지겠습니다 .ㅎㅎㅎ

영상을 넣을 방법이 유투브 뿐이라 유투브에 올렸는데 나중에 지울수고 이써여ㅋㅋㅋㅋ
그럼 전 이만ㅎㅎㅎ😆😆

 

 

 

하..이러고 이불킥 할것 같네여ㅋㅋㅋ큐ㅠㅠㅠㅠㅠ
마스크 잘 쓰구 혼자가서 소독 다 되있는곳에서 혼자 부른거예요!
사람두 별루 없는데였어서 걱정 안하셔두 될 거 같아요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