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와인바 수제 맥주집/연남동 분위기 있는 술집 추천


안녕하세여 오늘은 연남동에 친구랑 놀러왔는데요.ㅎㅎ
오랜만에 놀러와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당!!☺️☺️

오후3시쯤 친구랑 만나 제일 먼저 간곳은 연남동의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수제 맥주집 '장농속'에 갔는데요.


주택가에 있는데 입구부터 한옥으로 되있어 빈티지한 느낌이 나서 딱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였어염ㅎㅎ


입구쪽엔 와인병들로 디피 되어있는데 유니크한 느낌에 눈길이 많이 가서인지 사람도 많아서 예약해놓고 가다리다 들어갔답니다.ㅠㅠ


처음 저희가 시킨 메뉴는 당연 수제 맥주집에선 빠질 수 없는 맥주를 시켰느데 와...너무 제취향ㅜㅜㅜㅜ
제가 흑맥주 좋아하는건 어떻게 알구!!❤️❤️❤️


비주얼부터 후...군침 아니죠 맛보고싶지 않나요??🥰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안에있는 가루랑 잘어울려지기도 하고 흑맥주에 고소한맛도 나고 커피향도 나는게 완젼 제 취향이였어요!!ㅎㅎ

이름은 모카 스타우트로 풍부한 맥아와 커피,초콜릿향,크리미한 맛이 특징이라고 하네욤.👍👍


안에두 분위기있죠..크...


두번째로 저희가 시킨 메뉴는 두가지인데요!


첫번째 메뉴는 장농페퍼로니인데요!
바게트 위에 토마토랑 페퍼로니,치즈 등이 들어가 미니 피자 같은 느낌인데 맛과 향이 조금 접해보지 못한 독특한 맛이였어요.ㅎㅎ

나쁘진 않았는데 제가 블랙올리브를 못먹어서 조금 골라 먹었다는..😂😂


두번째 메뉴는 새우볼 튀김 샐러드인데 새우볼이랑 샐러드 소스랑 궁합이 잘맞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중간에 냥이 만화카페를 갔는데 거기 사진은 안찍었네요.🥲

마지막으로 한잔 하기 위해 간곳은 라셀렉시옹이라는 연남동 와인바예요.ㅎㅎ


입구부터 눈을 사로잡은건 엔틱한 디자인의 조명과 가구들이였어요.ㅎㅎ

프랑스 중세시대에의 엔티크를 테마로 잡은 카페라는데 확실히 소품,잔 하나하나 신경쓴게 눈에 보이더라구욤!☺️💕



조명을 든 여인부터 와인 코르크 촛대까지..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ㅎㅎ

분위기 면에선 정말 백점 만점에 백점울 주고 싶은 가게였어염.ㅎㅎ😊

그럼 이제 메뉴를 시켜야겠죠??후훟



저렴한 와인부터 적당한 가격의 와인까지 가격대가 엄청 높은편은 아니였어요.ㅎㅎ


저희가 시킨건 샹그리아로 엄청 달달한 라즈베리 맛이였는데 여자분들이 딱 좋아하실 맛이랍니다.><


이렇게 분위기 있게 초까지 켜주셔서 취하는지도 모르고 홀짝 홀짝 마셨네염.ㅎㅎㅎ🥰


안주로는 역시 와인에 치즈가 빠질 수 없죠?ㅎㅎㅎ

안주로 시킨건 꿀크림치즈인데 플레이팅도 예쁘고 맛이나 퀄리티도 괜찮았어요!👍👍👍


마무리는 역시 맛있는 음식 사진으로!😘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일상 포스팅으로 돌아왔는데 잘보셨나욤?ㅎㅎㅎ❤️

내일도 또 일상을 쓸지는 모르겠는데 내일 삼일절 모두 잘 보내시고 힐링 하시는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