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프로 , 갤럭시 버즈 프로 출시일 , 갤럭시 버즈 프로 가격  , 버즈 프로 애니콜  / 갤럭시 버즈 프로 1월 15일 사전 예약 판매!

 

갤럭시 버즈 프로 출시일

갤럭시 버즈 출시일 , 2021년 1월 15일 드디어 갤럭시 버즈 프로가 런칭했는데요!

제가 버즈 라이브는 착용해 본 적이 있는데 귀가 작다보니 자꾸 빠지고 착용감이 에어팟에 비해

그리 좋은 편은 아니였어서 삼성에서 특히 착용감에 신경을 많이 써서 출시한 제품이라고 하니

많이 기대가 되네요.ㅎㅎ

 

노트 20을 출시 했을 당시 버즈 라이브를 출시한 것 처럼 이번 갤럭시 S21 라인을 출시한 직후

겔럭시 버즈 프로를 출시 한것으로 보아 에어팟, 에어팟 프로처럼 버즈라인도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버즈 프로 라인을 구축 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총 3가지 색상으로 블랙 , 바이올렛 , 실버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론 갤럭시 버즈 프로 중에선 팬텀 바이올렛 컬러가 색감이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ㅎㅎ

 

갤럭시 버즈 프로 가격

그렇다면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의 원가는 239,800원으로 삼성카드로 5% 할인을 받을 경우 227,91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여러 혜택들이 있는데요.

위에 말씀드린 대로 삼성카드로 결제할시 결제일에 5% 추가 할인 된다고 합니다.

또한 선착순 2만대 한정으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매를 준다고 하니 제가 갤럭시를 썼다면 한번쯤 

고민해 봤을거 같아요.ㅜㅜ

저는 s105g를 썼을 당시에도 에어팟을 쓰고 있었기 때문에 버즈로 갈아타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았거든요.

 

갤럭시 버즈 프로 애니콜

이번 갤럭시 버즈 프로에서 제일 눈길을 끄는건  '버즈 프로 애니콜'인데요,

상당히 귀여운 비주얼인거 같아요.ㅎㅎ

옛날의 그런 감성적인 디자인이고 가격은 3만원인데 이후에 별도로 판매하지 않을까 싶어요.

색상은 블랙 ,화이트 총 2가지 색상이라고 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기능 

 

갤럭시 버즈 프로가 제일 중요시하는 기능이 주변 소음을 줄여주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라고 하는데요.

이 ANC 기능을 켜면 주변 소음을 최대 99%까지 줄여 준다고 합니다.

이 기능에 대해선 글로별 인증 기관인 UL의 인증을 받았다고 해요.

 

또한 주변 소리 듣기 라는 기능도 진화 되어 최대 20데시벨까지 4단계로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해

주변소리듣기 기능으로 전환도 가능 하다고 하니 시리를 보는 것 같기도 하고

세상이 참 좋아졌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이외에도 많은 기능이 상향 되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선 유투버의 영상을 첨부해 두겠습니다!

 

 

 

내일 눈이 10센치나 쌓인다고 하는데 옷 띠뜻하게 입으시구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