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나은 , 현주 

혹시 플레이리스트 들어보셨나요?

 

한창 10대, 20대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유튜브 웹드라마를 제작하는 곳인데요.

플레이리스트가 유명해지는데 제일 많은 도움이 된 에이틴 1,2에서 주인공을 맡아 에이프릴 나은이

점차 인지도를 쌓게 되었죠.

 

 

 

 

저도 개인적으로 에이틴 시리즈는 물론 플레이리스트에 나오는 모든 웹드는 다 보는데 그중에서도 에이틴은 두 번씩 돌려볼 정도로 엄청 좋아했거든요.

 

그래서 에이틴에서 김하나 역할을 맡은 에이프릴 나은 엄청 잘 어울리고 역할도 잘 소화한다고 호감 있게 봤는데요.

이렇게 이번 사건이 터지고서 와.. 진짜 충격받았죠.ㅜㅜㅜㅜ

 

에이프릴 나은 사건 정리

 

걸그룹 내에 왕따설이 돈 건 AOA이후 오랜만이죠.

이번 사건이 특이한 점은 처음 sns에 문제를 제기한 것이 에이프릴 나은에게 왕따와 괴롭힘을 당했다는 멤버인 에이프릴 현주의 남동생이라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에이프릴 현주의 친남동생은 네이트 판에 글을 올렸고 심지어 등본까지 떼어서 친동생임을 인증까지 합니다.

 

 

 

 

탈퇴할 때마저도 편지를 써서 그대로 올릴고 했다는데 이거로 자신을 위해서 팀을 배신했다는 오해를 많이 받았다고 해요.

 

 

소속사에서 현주에게 보낸 편지

 

 

몇 년 전부터 말하고 싶었지만 누나를 위해서 참아왔다는 동생의 마음이 얼마나 찢어질 듯 아팠을까 하는 생각에 마음이 참 착잡하더라고요.ㅜㅜㅜㅜ

 

연기자로 방향을 틀긴 했지만 아직도 에이프릴가 같은 DSP에 소속되어 있기에 사람들의 반응도 타당성이 있다는 반응이죠.

 

에이프릴 나은 동창생 주장

또한 뒤이어 동창생의 폭로도 이어졌습니다.

내용을 보면 에이프릴 나은뿐만 아니라 멤버 전체가 에이프릴 현주를 괴롭혔다고 주장하는데요.

 

 

 

이를 들은 팬들은 사실 전부터 현주가 멤버들에게 왕따를 당하는 것 같은 게 보였었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실 방송 앞에서는 서로 싸우든 기분이 상하든 상관없이 티를 안 내는 게 맞는데 카메라 앞에서까지 그랬다는 건 뒤에서 더 심하게 했다는 게 당연지사인 거죠.

 

 

 

 

에이프릴 나은 소속사 반응

 

하지만 이에 소속사 측의 반응은 성향이 다를 뿐 그룹 내에서 에이프릴 나은을 포함 한 멤버들이 현주를 괴롭힌 게 아니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글쎄요.. 저는 밑에 팬들 사이에서 문제가 됐던 영상을 보고 여자들끼리 보면 딱 따로 논다고 보이는 그런 분위기를 느껴서.ㅜㅜㅜㅜ

 

그룹 내 왕따로 공황 장애와 극단적 선택과 시도까지 했다는데 이게 그냥 그런 스트레스로 벌어지는 일도 아니고 어린 나이에 데뷔했기에 분명 팀 내에서 문제가 있었지 않다면 이런 시도를 했을까 싶습니다.

 

에이프릴 나은 현주 영상

 

전에 에이프릴 나은 말고도 여자아이들 수진에 관한 글도 썼었는데 그룹 내 왕따는 거의 걸그룹에서 나오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들 어린 나이에 학교를 안 다니고 하니 인성 교육 측면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되지 않나 싶습니다.

에이프릴 나은 제가 좋아하던 멤 버였어서 이번 일이 사실이라면 정말 실망이 크지 않나 싶은데요.

 

최근 인기가 많아져 음악 방송 MC도 하고 광고도 많이 찍고 배우적으로도 재능이 있었는데 참 안타깝기도 한데 그렇다고 과거가 바뀌는 건 아니니까요.ㅠㅠ

 

이런 일들이 벌어지지 않도록 연예인도 인성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하거나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저번에 이어서 두 번째로 연예 관련 글을 썼는데요.

 

다음번엔 좋은 내용으로 연예 관련 글을 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그럼 오늘 남은 시간도 알차게 보내시고 내일 뵙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